Saturday, October 30, 2010

[still beautiful] romanised by jaejoongie

I'm Still Pretty (아직 난 예쁘다)

Genre: Medium tempo ballad (발라드)
Producer: Stay aka Shim Tae Yoon (심태윤)
Composer and Writer: Jae Yoon (재윤)
Arrangement: Heo Seok (허석)


Keu-Deh-Ga Dduh-Nan_da
Keu-Deh_reur-Bo-Nen-Da
Nan Jaab-Ji Mot-Ha-Go
DDo-Oo1-Ji Mot-Ha-Go
Keu-Deh-Reur Bo-Nen-Dah

Nang-Man-Eun Jook-Utt-DDa
Choo-Uk_Eun Sa-Chi-Da
Han-Bun Oo1-Go-Na-Myun
DDo Ah-Peu-Go Na Myun
Keu-Gul-Lo KKeutt-Chi-Da

Na-Reur An-Da-Go Ha-Ji-Ma
Ni-Ga Ah-Neun Na-Neun Ups-Uh
Ji-Dok-Han Uh-doom-Eh
EEks-Sook_Heh Jyuh-Buh-Rin
Nan EE-Mi Heng-Bok-Ha-Ni-GGa

Nal Gi-Yuk-Ha-Ji-Ma~ Jeh-Bal
Jam-Ja-Neun Nal GGeh-OO-Ji Mala~jo
Bam-EE Seh-Gi Jun-Eh
Nan Noon-DDeu-Go Na-Myun
Jam-Dul-Soo EEs-Eul-Gga

Keu-Deh-Ga Dduh-Nan-Da
Keu-Deh-Reur-Bo-Nen-Da
Nan Jaab-Ji Mot-Ha-Go
DDo-Ool-Ji Mot-Ha-Go
Keu-Deh-Reur Bo-Nen-Dah

Na-Reur An-Da-Go Ha-Ji-Ma
Ni-Ga Ah-Neun Na-Neun Ups-Uh
Ji-Dok-Han Uh-doom-Eh
EEks-Sook-Heh Jyuh-Buh-Rin
Nan EE-Mi Heng-Bok-Ha-Ni-GGa

Nal Gi-Yuk-Ha-ji-Ma~ Jeh-Bal
Jam-Ja-Neun Nal GGeh-OO-Ji Mala~jo
Bam-EE Seh-Gi Jun-Eh
Nan Noon-DDeu-Go Na-Myun
Jam-Dul-Soo EEs-Eul-GGa

Jook-KKi-Bo-Da Duh Shil-Eun-Mal
Yoo-Chi-Heh Bett-Ji Mott-Han-Mal
Dol-Ah-Wa Dal-La-Go
Sa-Rang-Heh Dal-La-Go
Da-Shi Nal An-Ah Dal-La-Go

Nan Keu-Lun-Guh Mol-La~Jung-Mal
Nan Keu-Lun Yuh-Ja-Ga Ah-Ni-Ya

Ah-Jik Nan Yeh-BBeu-Go
DDo Sa-Rang-Seu-Ru-Wuh
Nan Nuh-Moo Heng-Bok-Heh

Ah-Jik Nan Yeh-BBeu-Go
DDo Sa-Rang-Seu-Ru-Wuh
Nan Nuh-Moo Heng-Bok-Heh

source: irenecwailan at twitter
credit: jaejoongie at soompi
.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