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aturday, March 31, 2012

[cyworld update] 23.03.2012 hwangbo and everything

예지니
고모만큼만 이뻐져랏! ㅋ
yejini
pretty like her aunt! ㅋ

눈오던날

우리는 컴패션
we are compassion

날다
엄지인지몰겠다 ㅋ

힘들지...
고생해 화이팅!
it's tough...
suffering year fighting!


나 이표정 너므 조으다

질문만 백가지중
마니야 그만해라..

손님온날
나는 요리사

심슨탕
축1주년
모든 손님들께 감사!

예수님
이 아이덕분에
그림으로라도 주님을 봐서 기쁘다

제리
어디든 너의 자리 >.<






벼룩시장
이 신발이 다 내 방에있었다는게 놀랍군..
암튼 이날의 수익은 김정하목사님께 전달해드림
뿌듯뿌듯!

지수랑

Cry with us
우리는 하나입니다

심슨탕회식
논현심슨회식
가족처럼 지내시는 분들 덕분에
매출도 맛도 쑥쑥 !! ^^

제주도 to 김포
뮤지컬공연 이제 끝

마중나온 남친
세현이가 짐들어준다고 난리 ㅋ

수녀의 삶
이제는 끝

우리가 이쁜 이유

우리가 이쁜 이유
사랑도 돈이 되나요
내 아들 두리~~
주말 밤 11시 MBN ch20

compassion
힐링캠프 녹화를 마치고!!

노묘
제리가 이제 나이가 들어서 미용하고나면 힘이 없다냥.
가여운 제리.
내가 지켜줄거다냥.

낙서
무한걸스

그녀의 포스

우리는
무한걸스

무한걸스
패션쇼
나 찾아보셈

사. 돈. 나
나의 원샷!
지못미..

사. 돈. 나
목발에 애까지 ㅋㅋ

북송반대호소
나 황보는 탈북자들을 위해 함께 울겠습니다.

사. 돈. 나
촬영중
이희도 선배님과

성균관 열공
봉써니랑
1등은 우리것!

source: hwangboeveryday.com
credit: hwangbo at cyworld
.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